Flower and tree 프로그램 및 제품 관련

구매하신 제품에 따라 / 목적에 따라 사용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용법은 코치님과 상담하세요

체중감량은 개인의 체질과 특성 그리고 비만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올바르게 다이어트를 진행하신다면 효과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유산소운동을 제외한 근력 운동 30분 미만으로 꾸준하게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게 운동을 진행하거나 유산소운동을 하시게 될 경우 체지방 분해가 되지 않거나
근, 골격계에 무리 또는 식욕이 높아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요요 발생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무리 하지않고 꾸준히 체중감소를 이루어 내는 것이 좋은 운동법입니다

제품만 복용해서는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꽃과나무는 맞춤플랜 전담코치와 함께 합니다.
프로그램과 함께 올바른 식습관을 병행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1일 2회 섭취로 평균적으로 10시와 5시를 권장해드립니다.
부득이 하게 잊어버렸을 경우엔 식후에라도 꼭 챙겨 드셔야 체중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제품은 모유 수유 고객 분 들이 드셔도 무방할 정도로 몸에 안전합니다. 전 성분들이 몸을 보충해주고 순환을 빠르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주문 &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네이버 페이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복용 문의

구매하신 제품과 함께 섭취방법 동봉되어 배송합니다.
맞춤 플랜으로 인한 섭취방법이 개개인 다를 수 있으며 전담 코치님과의 상담을 통해 맞춤 섭취방법 설명 드리고 있습니다.

상담 신청 및 제품 구매 후 1차적으로 상담 가능시간 예약 후 전담 코치가 그 시간에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이전 결제 완료 건만 당일 출고 되며 수령하시기까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수도권의 경우 보통은 다음날 받으시나 택배사의 사정 물류가 많거나 인력부족 등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운송장 문자를 받으셔도 곧바로 확인이 불가합니다.
전산 작업 후 발송이 시작되기 때문에 오후 10시부터 운송장 조회가 가능하며 조회가 되지 않아도 배송은 진행되고 있으니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